음식/제품분석

소디프 탕수육 한번먹어봤습니다.

달봉선생 2021. 5. 1. 13:04
728x90
반응형

 

매일 매일이 밥뭐먹지?

잠자기전에는 항상 그렇게 생각한다.

뭐먹지? 뭘먹어야 안질리고 영양도 생각하면서 먹을수 있을까?

밥만차려서 먹는거라면 어떤 메뉴라도 골고루 준비해서 차릴수있겠지만...

솔직히 일을하면서 시간에 쫒기며 밥을 차리는것에는 어느정도 한계가있다.

그래서 항상 빨리차릴수있지만 집밥같은 느낌을 주기위해서 많이 노력하는데

사실..요즘은 통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떠오르질 않는다..ㅋㅋ

그럴때는 마트를 한번씩 간다.

그러다 발견한 탕수육!!

종류는 엄청 많다.

하지만 우리가 구매에 성공하려면 뒷면에 있는 함량을 항상 잘보아야한다.


여기에는 돼지고기만 들어가있는데 닭고기와 섞여있는 훨씬 저렴한 제품도 있었다.

그런 제품은...돈이 아주 없거나 아껴야하는것이 아니라면 거르도록하자.

실제로 이 탕수육은 조금 얇긴하지만 돼지고기로만 이루어져있어서 나쁘지않은 맛이었다.

제가 나쁘지않다는건 먹을만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음식을 막좋아하고 가리는게 없기때문에...

(엄청 맛있어도 무난하다고 하는편이니 참고하시길)

여튼 튀김기가 없더라도 에어프라이라는 참신한 조리도구가 보편화되어있는 요즘은 저런 식품으로
간편히 조리해먹을수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ㅎㅎ

기호에 맞는 소스만 딱 만들어서 먹으면 술안주도 되고 밥반찬으로도 손색이없으니깐..


저도 간편히 소스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이것저것넣긴했는데...

사실 초간장에만 찍어먹어도 맛있으니 다필요없죠?

어떠신가요? 꼭 이제품이 아니더라도 이글을 보고 있으신?

반찬걱정하시는 분들 오늘은...탕수육입니다!!!

지금 바로 마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