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백살여행

포항선상낚시[킹덤호]

달봉선생 2018. 6. 2. 16: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봉입니다.

2018년 6월1일 포항 영일만 항구에 있는 킹덤호를 이용해서 선상낚시를 다녀왔습니다.

2년전쯤 삼치낚시 이후로는 오랜만에가는거라 기분이 상쾌하니 좋았습니다.

자 그럼 출바알~~!!!

 날씨좋고 분위기 좋고~~좋구나😜
(동생을 모델로 한컷.왜 모자이크해줬자나ㅋㅋ)

그렇게 십여분을 달려서 간단히 설명을 듣고 낚시 시작!!

처음 만져본 지렁이...집에갈 즈음에는 맨손으로 잡아뜯어 끼웠다는...

그러다...지독한 멀미성 체질로...ㅋㅋ😂

잠시 쉬었다가!!

나는 멈추지 않는다!?😤


세명이서 짜장면 내기해서 잡은 물고기들...

역시 내가 꼴뜽...어째서 항상 꼴등일까?...😫


집에서 준비해온 각종야채와 유부초밥,
그리고 현장에서 잡은 도다리 세꼬시로 한상가득 차려 먹었슴돠ㅋ

달리는 배위에서 먹어서...거침없이 휘날리던 초장들이 생각나네요...ㅋㅋ

이 기억 또한...추억이 되겠죠?

이미 추억인가?ㅎ

그리고 배삵을 협찬해주신 우리 싸부ㅋㅋ

몰래 모자이크해서 한컷ㅋㅋ

보시지는 않겠지?

잘 나온거 같은데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