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백살여행

(eating tour)오키나와 두번째이야기

달봉선생 2021. 5. 12. 15: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봉선생입니다.

오키나와에서 한잠 자고 이틀째 되는날 먹은 음식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날이야기를 안보신분들은 링크를 눌러 봐주시면 더 알찬 정보를 얻으실꺼에요.ㅎㅎ

[푸드로드] - (eating tour)오키나와 첫번째이야기


 

항상 아침에는 편의점에서 식사를 했던거같아요.

간편하기도 하고 우리나라랑은 다르게 오키나와의 편의점은 직원이 많더라구요.

음식을 전부다 배달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직접만드는거같기도 하더라구요.

뭔가 우리나라의 편의점들이랑은 다르게 운영이 되는거 같더라구요.ㅎㅎ

확실한 정보는 아니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오키나와에서 분위기가 가장 좋았던 식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몇군데 더 가고싶은 곳이 있었는데 타이밍이 맞지않아서 못가서 소개를 해드리가가 그러네요.

혹시 궁금하신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몇군데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간곳중에서 가장 좋았던 곳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ㅎㅎ

잘보시면 저기 나무로 지어진 곳이 보이시나요?

저기가 바로 식당입니다.

산속에 숨어있어요.

잘안보이는데 잘찾아 가셔야합니다.

옆에 계단이 있는데 계단을 올라가시면 이런 건물이 있습니다.

문은 닫혀 있지만 장사하는 집이 맞구요 문을 여시면 신발을 벗어서 입구에 있는 신발장에 벗어 놓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리온맥주랑 깨끗하게 먹었답니다.

외국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ㅎㅎㅎ

이렇게 음식과 함께한 둘째날이 지나갔습니다.

어떠신가요?ㅎㅎㅎ

저에게는 좋은 추억인데 재미가 있으셨나 모르겠습니다.ㅎㅎㅎ

 

[푸드로드] - (eating tour)오키나와 첫번째이야기

 

대마도 여행도 다녀왔답니다.

[푸드로드] - (eating tour)대마도 편 첫번째 이야기

[푸드로드] - (eating tour)대마도 두번째이야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