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공행진 "코콤" 주식 절대 사지마라.

달봉선생 2023. 1. 12. 10:00
728x90
반응형

요즘 심상치않은 주식이 있다.

엄청난 기세로 올라가는 코콤.

코콤


결국 지금 주의를 받았지만 아직 그 기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조금 알아보니 윤석열 대통령의 새해 첫 순방이 영향을 미친것 같았다.

첫번째 순방지역으로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했는데 방산분야까지 범위를 넓힌다고 해서 코콤의 주가가 오르는 것이라고 한다.

728x90


대부분의 사업을 인터폰과 관련된 사업을 하는 코콤이지만...

무인비행체와 드론의 탐지를 무력화하는 통합운용 시스템도 개발 중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 급등했다고 하는데...

썩 그다지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코콤


코콤 최신차트입니다.

현재 주가와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격하게 상승한 모습입니다.

굉장한 기세로 올라가는데요...

너무 급하게 올라간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코콤


코콤 시세현황입니다.

시가총액 1,569억 원.

거래대금 2,290억 원.

시가총액을 훨씬 웃도는 금액입니다.

지금 기세가 얼마나 강한지 보여지네요...

코콤


코콤 손익계산서 그래프입니다.

매출액이 줄어도 너무 줄어드는 모습입니다.

돈을 벌지못하는 기업은 언제 무너지고 사라져도 이상하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못 벌어도 너무 못번다는 생각이네요..
전체적으로 요즘 가장 핫한 주식 코콤을 훌터봤는데요.

어떠신가요?

제가봤을때는 아주 조심해야할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지금 어설프게 매수했다가는 크게 손해를 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모두 조심스럽게 투자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제 날이 조금씩 풀리고 있습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히 23년을 맞이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아직 회복 중이랍니다..

코로나 지독하네요.

-눈높이 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