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추락하는 비행기 "대한항공" 주식 주가 이탈?

달봉선생 2022. 10. 24. 10:30
728x90
반응형

 

대한항공 추락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한항공의 사고.

23일 11시 7분 필리핀 세부 공항에서 170명의 승객을 태운 여객선이 사고를 당했다.

현지 기상악화로 3번이나 시도한 끝에 활주로를 벗어나 미끄러지면서 겨우 멈춰 섰다고 하는데...

다행히도 인명피해는 없다고 한다.

정말 다행이다.


내가 알기로는 비행기에 들어가는 항공유는 높은 고도에서도 점화가 잘 되는 기름을 쓴다고 한다.

높은 고도에 올라가면 기온이 엄청 낮아지기 때문에 보통 기름으로는 엔진을 움직일 수 없기 때문이다.


자칫 승객들이 탈출하기전에 불이라도 붙었다면...

진짜 큰 사고가 났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승객이 공기미끄럼틀을 타고 빠른 탈출.

대한항공의 대처에 박수를 보낸다.


비행기 안에 타고 있었던 승객들은 얼마나 무서웠을까?

대한항공 측에서 현지 호텔을 빌려 숙박하고 있다고 하지만...

돌아오는 비행기를 보내서 태워온다고 하지만...

그런 일을 당한 직후라 마음 편하게 타고 올 수 있을지 하는 생각이 우선 들었다.

기사들을 죽 훑어보고 먼저 드는 생각은...

와... 이제 비행기 못 타겠는데?

하는 본능이었다.

현재 지구상의 어떤 이동수단보다 사고확률이 낮은 이동수단들이라고 하는데...

글쎄...

오늘 대한항공 주가는 어떨까?



 

대한항공

대한항공 현재 차트입니다.

생각보다 떨어지지 않고 잘 버텨주고 있네요?

보통 이런 기사들이 뜨면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지는데...

의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버티는 걸로 봐서는 아마도 더 이상 떨어지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비행기 타실 때 부디 사고가 없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필리핀에 있는 승객분들도 무사히 돌아오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실 때... 공감 ❤️ 눌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눈높이 뉴스.



728x90
반응형